Koenig & Bauer, 끝없는 헌신으로 대형 인쇄기 시장을 주도하다
뛰어난 수익 및 ROI - 생산량 증대, 생산성 확대, 박스당 작업 준비시간 감소 2020년 9월 14일, 달라스 2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코닉앤바우어(Koenig & Bauer)는 고객 사이에서 굴지의 혁신적 업체로 꼽힌다. 코닉앤바우어는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파트너라는 명성을 지키며 대형 인쇄기 생산의 선두 자리를 유지해 왔다. 코닉앤바우어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접이식 상자, 상판(top sheet) 등 다양한 인쇄물을 효과적으로 수익성 있게 생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코닉앤바우어의 마케팅 및 제품 관리 수석 부사장(VP), 에릭 프랭크(Eric Frank)는 “코닉앤바우어는 대형인쇄기 모델 제조 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로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한다. “자사의 대형 인쇄기 모델은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인쇄 품질을 자랑한다. 자체 KPI와 분석 자료를 통해 대형 인쇄기 모델의 효율성, 생산성, 산출량이 50% 이상 높다는 점을 확인한 고객들도 이 점을 인정한다”는 것이다.
‘미리캔버스’ 가입자 150만 명 돌파 국내 회원수 1위 디자인 플랫폼 등극
㈜미리디가(대표이사 강창석) 운영하는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가 무섭게 질주하고 있다. 2019년 12월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여 2019년 10월에 누적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넘었다고 발표한데 이어서, 12월에 다시 150만 명을 돌파 했다고 밝혔다.
엡손,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최우수 마케팅 PR 이벤트 대상’ 수상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출품작 ‘Epson Korea, Untact Marketing PR’로 최우수 마케팅 PR, 이벤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고용노동부·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New York Festivals 등 국내외 정부 기관, 단체 등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