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태크&원익큐브, 데모센터 오픈하우스 개최-라벨과 연포장 분야에 특화된 인디고 데모센터
원익큐브&삼우태크 인디고 데모센터 오픈하우스를 6월 25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B동 102호에서 양사 임직원들과 고객들을 초청한 가운데 개최했다. 원익&삼우 인디고 데모센터 오픈하우스는 고객들과 HP Indigo가 동반 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열렸다. 이번 데모센터 구성을 위해 삼우태크에서 HP 인디고 6900 디지털 프레스 구매와 장소마련 등 100% 투자하였다. 이날 행사는 환영 및 등록, HP인디고 라이브 클래스-연포장편, 환영사와 데모센터 투어 및 인디고 장비 시연, HP&원익&삼우 3사 미팅 및 질의 응답 시간과 저녁 식사 시간으로 이어졌다.
AGFA UV 잉크와 친환경 인증
우리가 주변에 접하는 여러 가지 인쇄방식에서 사용되는 잉크는 아직도 대부분 솔벤트 용제를 사용하는 잉크이다. 솔벤트 용제를 사용하는 UV 잉크의 유해성은 이미 널리 잘 알려진 사실이며 각 업계에서도 인체 및 환경 유해 물질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한국이나 아시아 시장에서는 친환경 정책이 뿌리를 내리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지만, 유럽이나 북미 등 서구 선진국에서는 환경 규제가 표준화 되어 있고 그 기준도 체계적이고 과학적이며 일상에서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는 실정이다.
‘Digital is the future of printing’-코닥, 디지털 인쇄를 재정의 한다
코닥의 기존 역사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듯이, 코닥은 디지털 사진을 발명했지만, 그것의 잠재력을 간과하다가 근시안적 기업의 전형이 되었다. 그러나 이제 여러분이 간과해서는 안 되는 사실은 당사가 디지털 인쇄의 출현으로 상황을 반전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과거로부터 크게 배운 바가 있는 코닥은 디지털을 위협이 아니라 황금과 같은 기회로 여기고 있다. 현재 코닥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재정이 탄탄한 상태이며, 다양한 방면에서 다가오는 기회를 충분히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코닥의 많은 독점 인쇄 기술의 토대인 인쇄 및 첨단 물질 및 현상약품에 대한 강점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조직을 재구성했다. 우리는 훌륭한 제품들을 앞세워 디지털 인쇄의 다음 혁명을 이끌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