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력, 국제성 그대로인 drupa가 다시 개최될 수 있도록!
드루파전시회, Sabine Geldermann 총괄 본부장 많은 국가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더 이상의 전염을 막고 인간의 삶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것이 멈춰버렸다. 4년을 기다려 온 drupa 역시 개최를 3개월여 앞두고 연기가 결정됐다. 지난 3월 중순,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하 급수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2021년 4월 20일에서 30일까지 세계 최고의 인쇄 기술 전시회 drupa가 연기되었다. 이와 관련 지난 3월 24일 drupa를 연기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와 앞으로의 계획은 어떠한지 자비네 겔더만(Sabine Geldermann : 사진) 총괄본부장이 드루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주요 각국 전문지 기자들에게 메일을 보내왔다.
ISRA 기술을 통한 콜드 씰 적용의 중요한 경쟁 이점 연포장 솔루션을 위해 실시간으로 품질 및 프로세스 제어 개선
세계 최고의 표면 검사 시스템 공급 업체인 ISRA VISION은 100% 인라인 검사 솔루션인 PrintSTAR를 통해 인쇄 이미지, 라미네이션 및 코팅의 지속적인 품질 및 공정 제어를 위한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한 중형 포장 생산 업체는 현재 ISRA를 통해 100% 검증되고 검사된 품질을 연포장에 콜드 씰 접착제를 적용하고 있다. 그 후, 검사에서 얻은 전문지식을 사용하여 인쇄 공정을 더욱 개선한다. 오늘날의 패키징 산업은 환경 보호, 에너지 및 자원 사용 및 재활용을 통해 지속 가능성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생산은 불량률과 폐기물을 최소화으로 줄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식품 및 화장품 산업을 위한 중간 크기의 냉간 밀봉된 유연 포장 필름 생산 업체는 여기에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것이 생산하는 포장은 높은 수분 수준, 산소 및 아로마에 완전히 노출되지 않아야 한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필름도 인쇄된다.
차세대 푸시 투 스톱 : 지능적 디지털화를 통해 잠재된 OEE를 깨운다
1,000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설문 조사에서 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하이델베르그)는 인쇄 산업의 과제를 4가지 주요 영역으로 요약했다. 복잡성 증가, 기술 부족, 과다 경쟁 및 디지털 플랫폼을 포함하는 가치 사슬 확장이다. 하이델베르그는 이 모든 분야에 대해 포괄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인쇄기 분야에서 하이델베르그는 새로운 스피드마스터 세대를 통해 가장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스피드마스터, 디지털화된 스마트 인쇄 회사와 스마트하게 조직된 인쇄 산업에 완벽하게 통합되는 스마트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피드마스터 인쇄기는 새로운 하이델베르그 사용자경험(User Experience, UX)을 장착한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워크 스테이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인텔리전트 어시스턴트 기능들이 장비의 생산성 높여준다. 새로운 세대의 모든 모델에는 푸시 투 스톱(Push to Stop) 기능과 프리넥 클라우드 인터페이스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이를 통해 보다 포괄적인 내비게이션 및 자율 인쇄가 가능하여 생산성, 공정 안정성 및 수익성이 향상된다. 새로운 스피드마스터 세대는 2020년 4월부터 양산된다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