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사 > Field
Publica PRO 더욱 좋아진 무선제본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1-28 조회수 575

이미 시장에서 잘 알려진 KM 412 의 후속 모델에는 아래와 같은 여러 가지 혁신을 특징으로 한다.

 

 새 모니터링 연결 : 4개의 회전 모니터가 용자에게 친숙한 위치에 배치되어 벨트에서 인압 버튼을 조정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새로운 작업자 안내 시스템(Simens NX) : 모든 작동 위치에서 도달할 수 있는 3개의 19  멀티 터치스크린은 스마트폰처럼 스와이프 기능이 있고, 용자가 지정 가능한 인터페이스와 개별 프로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추고 있어 높은 수준의 작업자 친화력을 제공한다.

 최적화된 클램프 체인 :  작은 클램프 체인과 인 드라이브의 조정 덕분에 체인 마모가 최소화 되었다. 새로운 자동 장력 시스템 덕분에 클램프 인의 수동 장력 조정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책 등 풀 스테이션의 자동 풀 길이 조정 :  등 풀의 고도로 정밀한 도포 및 분배를 위한 서보 구동 닥터 블레이드 제어(특히 짧은 표지를 사용하는 경우)

 새로운 사이드 글루잉 디스크 : 사이드 글루잉 디스크를 비스듬히 배열하면 접착 과정에서  페이지와 마지막 페이지가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이는 용된 표지에 재질에 따라 발생될 수가 있다. 이전에 사용되었던 수평으로 정렬된 글루잉 디스크(KM 412 및 이전 무선 제본기 시리즈)에 비해 향상된 특징은 안정적인 측면 접착 부분이다.

 최적화된 표지 이동 :  나사를 사용하면 표지의 품질과 정밀도가 향상된다. 표지유닛의 둥근 윤곽 덕분에 품질이 향상된다 공압식 상단 롤러는 버튼만 누르면 탄 몇 초 만에 표지품질을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

 

선택적으로 정확하고 경제적인 풀 사용을 위해 Publica PRO와 함께 RobatechVPN 노즐을 사용할 수 있다.

 

인쇄 양이 많은 카탈로그나 잡지에 맞춤 제작된 무선 제본 라인을 위한 퍼포먼스 클래스는 시간당 12,000, 15,000, 18,000 사이클(아래 표 참고) 이렇게 세 가지다. 양장본 제작에도 12,000 사이클 버전을 사용할 수 있고, 거즈 스테이션을 이용해 양장본에 필요한 잭등 보강도 가능하다.

 

낱장인쇄와 박엽지 인쇄물에도 적합하게 설계된 Publica PRO는 시간당 18,000 사이클이 가능한 ZU 842 진공 벨트 정합기와 연동해 완벽한 유연성을 보여준다. 제품 방향으로 움직여 마모를 방지하고 체인의 흐름 방향으로 작동하는 진공 벨트를 통해 정합물을 분리한다.

 

기계의 모둘식 설계 덕분에 최대 3(최대 5의 옵션 급지기를 사용할 수 있음)의 표준 급지기를 자략이 있는 정합물을 위한 접이식 정합물 급지기로 쉽게 바꿀 수 있다. KK 842 카드 글루어는 다양한 제품(스티커/카드/책자/CD 포장지/제품 샘플)을 처리한다. 광고 매체의 정전기 부착도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첨부파일 PublicaPro무선제본기.jpg
 
이전글 코닥, 구 버전 소프트웨어의 서비스 종료에 따른 신규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안내